평안하여 든든히 서가는 교회

처음 캐나다에 이민 왔을 때....낯설고 신기한 것이 많았습니다. 그 중 생각나는건 어디 커피점에 가면 커피를 마시고 얼마든지 다시 리필을 해 주는것이었습니다. 음식점에서 콜라나 사이다를 시켜 먹는데 이 때도 얼마든지 다시 채워줍니다. 거기서 멈추지 않고 무슨 제품을 사가지고 왔는데 며칠이 지난 후에도 영수증 챙겨서 다시 가지고 가면 무조건 환불하거나 교환해 주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요즈음은 사안에 따라 조금씩 바뀌고는 있지만 그래도 제게는 놀라운 일입니다. 물론 부작용이 없지 않습니다. 무조건 충동구매를 했다가 아무 이유없이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을테고...아주 일부겠지만 일단 구입하여 한번 쓰고서 다시 반품하는 얌체족도 있을만 합니다. 그런걸 모를리 없지만 대부분의 상점에서 교환도, 환불도, 리필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장사하는 분들이나 사업하는 분들은 일부 부작용이 있더라도 이렇게 하는 것이 소비자를 섬기는 것이고 장기적으로는 영업활동에 이익이 되기 때문에 약간의 손해나 부작용을 견디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교회의 섬김사역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도들 중에는 섬김을 받기만 좋아하고 자기는 섬기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무조건 자기에게만 관심을 가져달라는 분들도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주장을 펼치면서 곤란하게 만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헌신적으로 섬기는 건 정말 중요한 것

2019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임이요!" 마태복음 5장5절에 있는 말씀입니다. 온유한 자는 강한 자, 유력한 자들을 제치고 땅을 차지합니다. 새 하늘과 새 땅을 차지하게 되는 것도 당연히 온유한 자입니다. 온유한 자가 얻게되는 또 다른 땅이 있습니다. 바로 사람입니다. 교회 공동체에서 존귀함을 얻고 귀한 위치에 서게 됩니다. 온유한 사람곁에는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몰려옵니다. 2019년에는 우리 모두 부드럽고 온유한 자들이 되셔서 큰 복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SNS 담임목사
  • Facebook Basic Square
밴쿠버영성교회
YOUNGSUNG CHURCH OF VANCOUVER
GLOBAL KOREAN MISSION CENTRE

☎ 1-604-339-5739

☎ 1-604-200-7701

Church: 2813 Glen Drive, Coquitlam

British Columbia, Canada V3B 2P6

Office: 204-19528 Fraser Hwy , Surrey

British Columbia, Canada V3S 8P4

 

Email: pastor604@naver.com

Contact Us

@2017 by Global Korean Mission Cent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