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 일꾼이 되는 교회


2020년 우리교회의 표어는 '복음의 일꾼이 되는교회' 입니다.

복음은 무엇인가요?

하나님이 우리를 '죄'에서 건져내사 죄사함을 얻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우리는 구원받고 흠 없는 자로 하나님 앞에 서는 것입니다. 이것이 복음이요 기쁜소식입니다.

복음의 일꾼은 무엇인가요?

복음은 예수그리스도가 누구시고 그 분이 하신 일이 무엇인가를 말하면서 그 분을 믿으라고 말합니다. 이 일을 전하여 믿게 하는 자가 복음의 일꾼입니다. 이렇게 우리는 일꾼으로 부름받고 세워 진 것입니다. 어떻게 일꾼이 될 수 있을까를 생각할 것이 아니라 빨리 일 해야 합니다.

마5:13-14절에도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소금이 만일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후에는 아무 쓸 데 없어 다만 밖에 버려져 사람에게 밟힐 뿐이니라 너희는 세 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 할 것이요라고 말씀하시지 않았습니까?

이미 소금이 되었고 빛이 되었다는 것을 믿고 소금으로, 빛으로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

골 1장 23절에서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노라’ 바울은 자신을 복음의 일꾼이라고 말합니다. 복음의 일꾼은 복음의 종으로써 복음을 위해 존재하는 사람을 일컫습니다. 자기 유익이 아 니라 복음을 위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복음으로 인해 부족함이 없는 자로 살고 복음의 일꾼으로 존재하는 것임을 믿고 2020년 우리들 모두가 진정한 복음의 일꾼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